보도자료 - 각종 언론/기관/단체에 소개된 큐이넷 관련 보도자료입니다.
여름맞이 독서휴가 떠나보자.
더운 날씨 속에서 여름방학이 다가왔다. 학교와 학원을 오가느라 숨 쉴 틈이 없었던 아이들은 방학만을 손꼽아 기다렸을 것이다. 하지만 정작 방학 기간에 아이들은 휴식을 취하기보다 모자랐던 공부를 보충하느라 학원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심신이 지친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학원 보충수업보다는 엄마와 함께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아닐까?

아이들의 창의성 및 인성이 결정되는 시기는 유아기라고 한다. 이때 어머니와의 감정 공유는 아이의 인생을 판가름하는 큰 척도 된다. 하지만 어린 아이를 교육기관에 보내는 것은 부모로써 썩 마음 편한 일은 아니다. 더욱이 요즘과 같이 보육기관에서 사고가 발생하는 때는 더욱 그러할 것이다. 그렇다고 손 놓고 아이의 교육에 무심할 수도 없는 일이다. 그래서 요즘 젊은 엄마들은 독서지도, 동와구연지도, NIE지도(신문활용교육) 등 다양한 교육지도 자격증에 도전하고 있다.

독서지도는 책이라는 매개를 통해 읽기, 쓰기, 생각하기 등을 이끌어 내는 교육으로 아이의 통합교육에 도움이 되고 동화구연은 아이가 쉽고 편하게 동화와 가까워 질수 있도록 하는 방법 중에 하나로 즐겁게 책을 읽는 방법 습득과 함께 책과 친하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NIE지도는 신문을 활용하여 수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효과적으로 신문 보는 방법 및 신문의 어휘, 문장 학습과 함께 세계 여러 나라들의 소식을 접함으로써 역사, 문화 교육까지도 다양하게 공부 할 수 있다. 이번 여름에는 각종 자격증에 도전하여 아이에게 멋진 엄마가 되어보자.

독서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NIE지도사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는 곳은 많지만 온라인 강의로 시간적인 제약이 적으며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의 연계과정 운영으로 수강료 또한 저렴한 벅스북 평생교육원을 추천한다.
벅스북 평생교육원의 독서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NIE지도사 등의 자격과정은 (사)한국독서문화재단, 한국언어능력평가원, 한국NIE협회와 같은 전문기관들과 연계하여 운영 중으로 그 전문성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더욱이 과정 수강 뿐 아니라 매월 진행되는 자격검정 또한 온라인으로 100% 진행되어 시간적으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벅스북평생교육원 고객센터(1544-6164)로 연락하면 된다.

[ 출처 : 벅스북평생교육원 교육팀 ]

목록보기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