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각종 언론/기관/단체에 소개된 큐이넷 관련 보도자료입니다.
벅스북, 할인정책 변경해 수강료 할인 폭 넓혀
 재취업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 등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체계적이고 올바른 독서습관과 종합적인 독서지도를 바르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독서지도사는 엄마들에게 인기가 높다.

 벅스북평생교육원의 자격과정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돼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강의 진행부터 자격검정 취득까지 빠르게 진행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수료조건(강의 80%이상 수강, 과제 100% 제출) 충족 후 과정을 수료하고, 익월 자격검정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자격검정시험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온라인상에서 실시된다.
자격증 취득 후에는 방과 후 교사, 문화센터, 공부방, 독서지도 강사, 논술지도 강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이 가능하다.

 벅스북 평생교육원(www.bugsbook.com)은 독서지도 관련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기관으로 여러 자격과정 및 수료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의 일환인 원격평생교육의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독서지도사(통합,1급, 2급) 과정 외에도 논술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2급, NIE지도사, 중등통합논술지도사 등의 자격과정과 유아독서지도, 글쓰기지도, 독서치료, 역사논술, 한자교육급수지도, 한자공인급수지도 등의 수료과정을 포함해 13개 과정을 운영 중이다.

 벅스북 평생교육원은 최근 할인정책을 변경해 수강료의 할인 폭을 넓혔다.
기존에는 한과정의 수료 후 타 과정 신청 시 10%할인이 적용됐으나 9월 10일부터 변경된 할인정책은 수료와 관계없이 타 과정 신청 시에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동일과정 재신청 시 50%의 수강료만 지급하는 할인정책은 유효하게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bugsbook.com) 또는 고객센터(1544-6164)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시사종합주간지 CNB저널]

목록보기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