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각종 언론/기관/단체에 소개된 큐이넷 관련 보도자료입니다.
벅스북 평생교육원, 자격과정 수료정책 변경

 재취업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 등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체계적이고 올바른 독서습관과 종합적인 독서지도를 바르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독서지도사는 엄마들에게 인기가 높다. 
 

 벅스북 평생교육원이 중등통합을 제외한 자격과정의 수료정책을 변경한다.  

수료조건( 강의 80% 이상, 과제 100% 제출)을 충족하면 수료가 되었던 것이

새로운 수료정책의 적용으로 강의의 집중도를 높이고 강의의 정확한 내용전달을 위해

수료의 기준을 높인다.

 

 변경 된 수료정책은 기존의 수료조건을 그대로 적용하되 2번의 수료평가와 설문지 작성으로 이루어진다.

수료평가는 월 80% 이상의 강의를 수강했을 경우 응시, 60점 이상을 받아야 PASS가 가능하다. 총 두 번의 수료평가를 통해 수료조건을 갖추게 되며 만약 말일 안에 수료평가를 PASS 하지 못했을 경우 벅스북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한다.

수료조건을 충족한 후에는 반드시 설문지를 작성해야 수료를 완료 할 수 있다.

벅스북 평생교육원은 독서지도사 통합/1/2, 논술지도사, 중등통합 논술지도사, NIE 지도사, 동화구연 지도사 등 총 15개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매달 1일 개강이며 11월에 시작하는 과정은 101일부터 1030, 추가신청 기간은 111일부터 10일까지 벅스북 과정을 접수받고 있다.

 

 홈페이지(http://www.bugsbook.com)나 전화(1544-6164)를 통하여 접수하면 된다.

 

 

 

[출처 : 시사종합주간지 CNB저널]

목록보기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