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이념 및 비전 - 큐이넷은 온라인 독서 교육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비젼 비젼
고객존중, 독서문화발전, 개인과 조직의 가치 향상 비전 : 고객 독서문화 조성을 통한 미래의 좌표 역할을 제시하는 전문 독서 기업 경영 이념 1. 전문화 : 독서능력 향상을 위해 고객별 알맞은 다양한 온라인 독서교육을 제공합니다. 2. 차별화 : 독서능력 향상에 있어 연령층, 독서방향을 한정하지 않고 사이트별 다양한 온라인 교육 컨텐츠를 제공함에 있어 저비용 고효과 경영을 실현합니다. 3. 고객 중심 경영 : 과정 다양화, 자기 능력 향상,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한 고객 중심 경영 실현으로 고객의 경쟁력과 자산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4. 동반적 기업 문화 : 본 큐이넷 임직원 모두가 독서문화 구성 실현으로 고객의 지식과 성향, 경쟁력 향상을 위해 독서교육 비전 공유를 통한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를 합니다. 5. 나눔의 경영 : 경영 이익을 고객과 공유하는 나눔의 경영을 실현합니다. 본 큐이넷에서 진행되는 모든 과정은 이익을 추구하는 목표보다 가치와 능력 향상을 추구하는 목표로 진행되어 스스로 꿈과 희망을 키우면서 자기주도적 평생학습 능력을 배양하도록 격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