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각종 언론/기관/단체에 소개된 큐이넷 관련 보도자료입니다.
내 아이를 위해 공부하는 현명한 부모가 되자
신년을 맞아 그 해의 계획을 세우던 학부모들의 소원성취 바람에는 늘 내 아이의 건강과 공부도 함께 있어왔다. 우리 아이가 건강하고 공부 열심히 잘 해주기를 바라는 학부모의 마음은 언제나 1등 소망이기 때문이다.
학부모들의 막 유치원, 초·중·고를 들어간 내 아이에게 집중되는 교육의 관심도는 대단히 높다. 남들 하는 만큼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평균적인 수준을 맞추기 위해 갖던 관심이 치열한 아이 교육 경쟁 현상으로 이어져 학원, 과외 등의 사교육을 통해 오히려 더 걱정을 안고 사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두고 내 아이를 걱정하는 학부모들은 불안한 사회에서 본인이 직접 교육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고 효과적인 학습임을 깨달아 교육 지도를 위한 자격과정을 수강생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특히 아이들의 공부에 도움이 되고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는 독서지도, 논술지도, NIE지도, 동화구연지도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다.
내 아이에게 직접 교육하는 학습 효과는 일반 사교육보다 몇 배의 효과를 낸다는 결과가 나왔으며 부모와 자녀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이루어지는 교육이 학습에 대한 관심이나 향상에 큰 영향을 준다는 것이다. 딱딱한 수업 내용보다 부모와의 웃음이 오가는 공부 속에서 아이가 받아들이는 학습은 편안하고 행복한 교육이 된다.
독서지도, 논술지도, NIE지도, 동화구연지도 자격과정 강의가 직장과 가사로 직접 가서 듣는 오프라인 진행이 힘들다면 개인적인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들을 수 있는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면 된다. 실질적으로 오프라인 강의보다 온라인 강의를 찾는 수강생들이 많으며 적당한 시간을 투자하여 공부하는 추세이다.
가까운 동네에 독서지도, 논술지도, NIE지도, 동화구연지도 관련 오프라인 강의가 가격, 구성 대비 잘 되어 있는 곳이 있다면 그 곳에서 수강하면 되고 그렇지 않다면 인터넷 검색을 통해 공신력이 인정된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면 된다. 대표적인 곳으로 벅스북, 한솔교육, 아이북랜드 등의 여러 기관이 있으며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 NIE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등의 교육관련 자격증이 국가자격증은 없는 점을 고려할 때 민간자격증으로 그 효력이나 신뢰가 높은 기관에서 수강하는 곳이 가장 좋다.
특히 벅스북 평생교육원은 온라인 강의로 오래된 시간들을 비춰볼 때 온라인 강의가 갖춰야할 서비스, 시스템, 혜택, 제도가 잘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그 신뢰가 높다. 아직까지 내 아이를 위한 마음만 앞설 뿐 준비되지 못한 부모라면 늦었다 생각 말고 벅스북 평생교육원(www.bugsbook.com)에서 수강신청하고 내 아이를 위해 공부하는 현명한 부모가 되면 된다.

[출저 : 한국미디어(K.M방송)]

목록보기
프린트하기